여러분 팔도 도시락 라면을 아시죠? 동그란 용기에 담긴 다른 컵라면들과는 다르게 네모난 사각 용기에 엄마가 웃으며 라면을 들고있는 모습이 포인트인 컵라면인데요. 저는 세월이 지나도 한번씩 사먹곤 한답니다.
무려 1986년도 부터 출시된 아주 오래된 컵라면이에요.
gs편의점에서만 판다는 대왕 점보 도시락 라면을 우연한 기회에 직장 점심시간에 먹게되었어요.
그런데 이 점보도시락은 팔도 도시락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gs자체에서 만든 상품이라고 하네요.
자칫 같은 브랜드인줄 아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점보도시락은 커다란 용기에 일반 라면 8개와 대왕 스프 2팩이 들어있어요. 거의 8인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그림으로 나와있어요. 저희집 식구는 4식구인지라 점보를 사도 절대 먹을 수 없는 양이라 살 엄두도 못냈었는데 직장에서 나누어 먹게되는 영광을 얻었네요.^^
물도 2.2리터가 들어가는 탓에 물을 한솥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도 동반한답니다.
요즘 먹방유투버 들이 대세인탓에 그런분들이 즐겨먹을것 같기도 합니다.
먹어본결과, 맛은 원조 도시락과 비슷한거 같았어요. 면빨은 원조 도시락은 좀 얇은 편인데 점보는 조금 더 통통하게 느껴졌답니다. 여럿이 둘러 앉아 먹으니 하하호호 맛있게 먹었던 점보라면이였어요. 저희 동네 gs는 항상 점보 라면이 품절이더라구요. 대식구들이 많은지 학생들끼리 같이 재미삼아 먹기도 할것같아요 ㅎ
도시락과 버금가는 짜장라면도 대왕라면으로 나왔던데 기회가 되면 짜장라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